방금 머리 위로 전화기를 올렸습니다,Ban Bianyue는 3~4개의 어렴풋한 별을 이끌고 카메라를 향해 부드럽고 편안한 빛을 비춥니다.。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오늘 밤에는 무거운 군용 코트를 벗으세요,베트365 코리아 목소리는 밤바람에 춤추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낮 동안 중남대학의 신자입니다,믿음을 위해,우리는 태양을 바라보고 있습니다,베트365 코리아 몸을 사용하여 베트365 코리아 진실성을 강조하세요。그러나 밤에는,수행승이 손과 발을 하나씩 놓았습니다,화려하고 신성한 악장 연주。

군대는 쉽지 않습니다,하지만 베트365 코리아가 놀아도 괜찮아、유에、유에와 친구가 되어보세요。열심히 일하는 삶에서 초자연적인 예술을 이끌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봄눈만큼 우아하고 가볍지 않음,그러나 그는 하층민보다 더 열정적입니다、더욱 생생함、더 열정적인 멜로디。수행하는 데 금메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최고의 가수는 필요없습니다,음치라도 상관없습니다. 군가는 포효와 기세에 의존합니다. 베트365 코리아 각자는 없어서는 안 될 예술가입니다.,베트365 코리아가 하는 일은 땀입니다,역사입니다,그것은 미래입니다。
군사훈련은 힘들지만 베트365 코리아 멋진 삶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학생들이여, 음표의 족쇄를 풀자,다음 날에 새로운 세계의 문을 열어주세요。
군예는 베트365 코리아 심연에서 올려다볼 때 보는 해와 달과 별입니다!
(저자: 리류양)